오랜 시간 지켜 봐왔던, 맑게만 보이던 학생의 말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유튜브와 여러 미디어에서 무차별적으로 쏟아내는 성차별적 언어를 그대로 학습하는 어린이들을 보며 마음이 아팠습니다.
혐오를 답습하고 스스로 성별에 제한을 두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사회 문제로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2018 겨울 어린이 연령 맞춤 놀이형 성교육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약 3,300 시간 동안 어린이와 양육자를 만나며 올바른 성 지식 학습을 넘어 성인지 감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NADAUN과 함께
무한한 꿈을 꾸는 어린이, 어린이를 존중하는 좋은 양육자가
될 수 있습니다
NADAUN을 통해 성인지감수성을 키운다면 어린이는 즉각적으로 혐오표현을 쓰지 않아 친구들과 돈독한 유대감을 쌓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성별에 관계 없이 무한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더불어 양육자는 자신이 갖고 있는 고정관념을 알아차리고, 어린이의 선택을 그 자체로 존중해주는 좋은 양육자가 될 수 있습니다.
NADAUN 심볼
NADAUN 심볼은
다채로움과 포용성을 조명합니다
NADAUN 심볼인 ‘원뿔’ 형태는 작은 점에서 시작돼 넓게 퍼져나가 어떤 각도에서도 사방을 비추는 빛의 형태입니다. 이는 다양한 모습을 지닌 ‘나’라는 존재를 존중하고 그 자체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NADAUN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습니다.
NADAUN 히스토리
2018 겨울부터 시작해 예비 사회적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2020.11여성가족부 예비사회적 기업 지정
2020.05 서울시 예비사회적 기업 지정 2019.10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부 여성기업 인증 2019.03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9기 선정
2019.01KT&G 상상스타트업캠프 3기 대상 및 인기상 수상
2018.10성교육 서비스 구체화 및 사업 시작
NADAUN 팀
오지연
CEO
나와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나다웠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사회의 시작점인 어린이부터 차근차근, 더 나다운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전소라
교육 콘텐츠 R&D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나다움이 주는 자유와 기쁨을 모든 아이들이 누리는 그날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최현수
프로젝트 매니저
나의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며, 우리 모두가 나다워질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홍슬기
마케터
이 세상 모든 어린이와 양육자가 올바른 성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이에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그려 나가겠습니다.
유찬영
영상 콘텐츠 PD
상대방의 나다움을 존중할 때 나다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항상 존중하고 화합하는 삶을 배우려 노력하겠습니다.